소비자들의 온라인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찾아 마케터의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마케팅 분석 솔루션 입니다.
데이터 기반으로 전략을 도출하는 분석컨설팅과 효율적인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 성과를 분석하는 통합 마케팅 기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데이터와 외부 데이터를 수집 및 교차분석하여
마케팅전략이 필요한 정량적·정성적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디지털 매체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통합 채널 믹스를 기획하여 실행합니다.
각 매체별 주요성과지표(KPI)를 수립, 마케팅 성과의 종합적 진단을 통해고객에게 더 나은 마케팅 방안을 제시합니다.
데이터는 많은데 도무지
활용 방법을 모르겠어요
우리 데이터가 사업적으로
어떤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요
데이터를 어떻게 쌓고
관리해야 할까요?
데이터와 분석 결과를
신뢰할 수 있나요?
데이터 전문가의 체계화 된 분석노하우로
데이터에 관한 당신의 고민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데이터 수집 솔루션과 데이터 자동 정제 프로세스로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수집/정제하여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 데이터 수집 솔루션으로
주요 채널 및 사용자 지정 채널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합니다.
세 단계의 데이터 자동 정제 프로세스로 분석 정확도 극대화를 지원합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스팸 분류 자동 필터링 체계입니다. 데이터 원문을 스팸 태그값으로 구분하고, 자동 학습을 통해 고도화합니다.
3만여 건의 산업 영역 별 스팸 키워드 사전을 수집 된 데이터에 자동 적용해 2차로 정제합니다.
두 단계의 정제 과정을 거친 데이터에 Fox TA 텍스트 카테고리화, 감성 추출 기술과 Fox AI Cloud 분석 알고리즘을 적용하면 가장 정확도 높은 분석 데이터가 완성됩니다.
프로젝트 목적에 맞춘 방식으로 데이터를 공급하며 분석 관점에 최적화된 정형·비정형 시각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기준을 정의합니다.
전략부터 성과측정까지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